게롤슈타이너 탄산수를 마시는 젊은 여성

세계적인 게롤슈타이너 탄산수

물이 있는 곳엔 Gerolsteiner가 있습니다. Gerolsteiner광천수는 자연이 선사해준 기적입니다. 화산지역 에펠(Eifel)의 200미터 지하 암반에서 한방울 한방울 여과되었습니다 외부 성분으로부터 보호되어 탄산덕분에 맑고 깨끗합니다. 수원에서 바로 땅밖으로 나와 병입되어 나왔기 때문에 자연그대로의 맑고 순수함 그 자체입니다.

게롤슈타이너 탄산수

Gerolsteiner 탄산수가 담긴 병들

청량한 맛으로 갈증을 해소하는 탄산수인 Gerolsteiner Sparkling은 독일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광천수입니다. Gerolsteiner 광천수의 성공의 비결은 수원지가 화산지대라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Gerolsteiner 광천수는 칼슘과 마그네슘 그리고 중탄산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Gerolsteiner 광천수는 우리몸에 좋을뿐만 아니라 맛이 깔끔하고 상쾌합니다. Gerolsteiner 탄산수 1리터에는 1일 마그네슘섭취량 (108 mg/l)과 1일 칼슘섭취량calcium (348 mg/l).의 1/3이 들어있습니다.

광천탄산수인 Gerolsteiner 탄산수는 페트병에 담기든 클래식한 유리병에 담기든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립니다.

맨 위


게롤 슈타이너 탄산수 유자향

Gerolsteiner 게롤 슈타이너 탄산수 유자향

게롤슈타이너 탄산수 유자향은 천연 탄산수와 천연 유자 향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음료입니다.

“ 무 설탕, 제로 칼로리 ” 로 탄산 청량 음료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최고 품질의 게롤슈타이너 탄산수 유자향은 모든 환경에서 최고의 신선도와 프리미엄 품질의 유지를 위해 330ml 유리 병을 제공합니다.

맨 위